거제도의 명물 :: 바람의 언덕 야경 :)

Posted by Rattle (구)Rattle
2015.11.02 08:05 여행/경남

거제도의 명물 :: 바람의 언덕 야경 :)

 

 

 

 거제도로 퇴거한지 4개월이 넘어가면서 덕포해수욕장에서 벗어나 토끼와 거제도 데이트를 계획했습니다. 토끼가 그렇게 가고 싶어했던 바람의 언덕!! 저녁이 늦었는데, 바람의 언덕 야경도 볼거리 중 하나라고 들어서 차를 타고 바로 GoGo!!

 

 

토끼와 차를 타고 가다가 저녁을 안 먹어서 그런지 허기가 져서 뭘 먹을까 하는 도중 빅버거 간판을 보고 급하게 차를 돌려 들어갔습니다. 토끼와 데이트 비용을 많이 써서 서로의 데이트 비용을 모아서 매달 절약하겠다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, 아뿔사 가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... 그래도 들어왔는데 나가기는 좀 그렇고 거제도 먹을거리도 알아갈겸 과감하게 시켰습니다.

 

    ▼거제도 빅버거 관련 블로그

 

 

 

 

어마 무시하게 큽니다... 다 못먹으면 포장 가능합니다:)

2명에서 먹기에는 너무 컸습니다.

 

 

 

아이폰 B612앱으로 찍은 커플사진

 

 

행락철이나 주말이면 바람의 언덕에 자가차량으로 가시는 것을 주의합시다!!

 

 

학동몽돌해수욕장에서 바람의언덕까지 약 7km정도 되는데 1시간정도 소요됐습니다. 차가 너무 막혔습니다...(네이버지도)

 

 

바람의 언덕의 이름에 걸맞게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. 해질무렵인데도 관광객들이 많았습니다.

 

 

그래도 온 보람이 있었어요. 사진을 잘 찍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희는 굉장히 만족을 했습니다. 둘이서 사진은 건졌다고 서로 카메라 돌려보고 그랬어요:)

 

 

토끼

야경의 꽃은 어두운 밤을 밝혀주는 조화로운 조명이겠죠? 그런데 저희가 도착하고 구경하고 있을 때는 조명이 없더라구요. 시무룩시무룩하면서 관광을 끝내고 집에갈 무렵, 번쩍번쩍 조명이 들어왔어요^^ 이에 놓칠세라 사진을 막 찍어댔습니다.

 

머리가 흩날리는 사진 속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 

바람에 산발이 된 머리를 묶고 있는 토끼...

 

이번에 건진 제일 이쁜 사진이예요^^

바람의 언덕 야경도 정말 볼만합니다!!

 

 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| 바람의언덕
도움말 Daum 지도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
  1. 바람의 언덕을 저녁에 다녀오셨군요
    저녁에도 꽤 사람들이 많네요
    잘보고 갑니다. ^^
  2. 엇, 말로만 듣던 바람의 언덕이네요! 거제도는 한번도 못가봐서 다녀온 친구들한테 얘기만 들었었는데 예쁘네요~ 혹시 거제도 갈일 있으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=)
    • 예^^ 그런데 행락철이나 주말은 피하세요... 너무 차가 막혀요 ㅜㅜ
  3. 한국을 떠나온지 너무 오래되서 ㅎ 사진으로나마 잘 구경하고갑니다 ~~감사합니다